fnctId=bbs,fnctNo=197
- 작성일
- 2025.07.17
- 작성자
- 신희용
- 조회수
- 58
정부24를 통한 팩스민원 증명발급 업무처리 지연 안내
정부24를 통한 팩스민원 증명발급이 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에너지 절감을 위하여 주 4일 근무시행으로 인해 아래의 안내 기간동안에는 당일처리가 불가하고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주 월요일에 처리가 됩니다.
기간 : 2025.07.18(금), 07.25(금), 08.01(금), 08.08(금)
8월 8일 이후 정상운영 되오니 양해바랍니다.
위 기간동안은 인터넷증명발급센터(써트피아), 교내 무인발급기를 통해 증명서발급을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.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- 다음글
-
강릉시 고향사랑기부제 'Cool 여름 이벤트' 홍보정희수 2025-07-17 10:17:06.373
- 이전글
-
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주4일 근무제 시행 안내안태영 2025-07-16 15:29:03.16